대전사람인데 빵 이야기 나오니까 먼가 뿌듯함 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60079194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105 자의식과잉인거같긴한뎈ㅋㅋㅋㅋ 걍 뭔가 기분이 좋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