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
onair 아펠 드븐 카이사 버프
11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0 | 06.27 | 23,3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4,2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3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015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 25.12.14 | 49,415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1,457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70,76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94594 | onair | 근데 세나 진짜 못컸네 이제 스탣 20이네... | 13:08 | 1 |
| 2594593 | onair | 2세트 개싸운다 진짜 ㅋㅋㅋㅋㅋ | 13:08 | 28 |
| 2594592 | 잡담 | 그럼 지금 12월 빼고 가득한거네? 1 | 13:08 | 11 |
| 2594591 | onair | 오늘 페이커 폼 좋다 | 13:07 | 26 |
| 2594590 | onair | 오늘 페이커님 폼 뭐야 | 13:07 | 24 |
| 2594589 | 잡담 | 손롤) 근데 바텀이면 CS 잘 먹는게 중요해? 아님 킬 따는게 중요해? 1 | 13:07 | 23 |
| 2594588 | onair | 오 바이 오너스킨이야? | 13:07 | 25 |
| 2594587 | onair | 칼리세나 cs 2배네 | 13:06 | 46 |
| 2594586 | onair | 페페듀오 해줘 | 13:06 | 46 |
| 2594585 | onair | 와 방금 대상혁 2 | 13:05 | 176 |
| 2594584 | onair | 겜 어지럽네ㅋㅋㅋㅋ | 13:05 | 45 |
| 2594583 | onair | 근데 칼리가 잘 커서 티원이 질 거 같진 않다 ㅋㅋㅋ 3 | 13:04 | 215 |
| 2594582 | onair | 팀리 잘허네 | 13:04 | 43 |
| 2594581 | onair | 티원 갑자기 2세트에 졸기 시작한거 뭔데 2 | 13:04 | 279 |
| 2594580 | onair | 양팀 픽 뭐뭐야 1 | 13:04 | 49 |
| 2594579 | onair | TL 서폿 코장이었구나 | 13:03 | 40 |
| 2594578 | onair | 용인이형도 밥형과야 | 13:03 | 29 |
| 2594577 | onair | 므시 옵저버는 월즈 같이 하는? 라이엇 옵저버인가? | 13:03 | 21 |
| 2594576 | onair | ㅋㅋㅋㅋㅋㅋㅋ12시 경기 다들 뭔가 헤롱헤롱한거같애 | 13:03 | 47 |
| 2594575 | onair | 큐베ㅋㅋㅋㅋㅋ용인이형 죽지않았구나! 4 | 13:02 | 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