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애초에 지정좌석으로 예매했으면 되는거 아닌가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60071240 무명의 더쿠 | 11:47 | 조회 수 300 자기들도 비지정석 관리 빡센거 모르지는 않을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