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와서 대기탄 덬들 어떻게 버텼냐??? 말안됨
잡담 와 나 줄섰는데 줄서자마자 햇빛때문에 머리가 아픔
7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82 | 09:21 | 6,48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4,2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3,34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6,015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 25.12.14 | 49,415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6,055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1,457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70,76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94822 | onair | 경기 15시에 끝나면 뒷경기 17시 아니고 15시에 시작함? | 13:55 | 0 |
| 2594821 | onair | 국제전은 국제전인게 국내라도 다들 시차적응중 | 13:55 | 1 |
| 2594820 | onair | T1) 아니 류민석 사진 개귀엽네 | 13:55 | 6 |
| 2594819 | onair | 오른쪽이 완전 티원 클래식 아니냐 | 13:54 | 34 |
| 2594818 | onair | 지금 갈리오 ㄱㅊ지않나? | 13:54 | 7 |
| 2594817 | onair | 근데 나도 졸려 난 훌게 삶을 사는것도 아닌데.. 1 | 13:54 | 12 |
| 2594816 | onair | 므시 창공컨셉인가 엄청 눈앞았던 컨셉 있지 않나 2 | 13:54 | 39 |
| 2594815 | onair | 이 시간에 벌써 내가 3세트를 보고 있다는 게 신기하네 | 13:54 | 24 |
| 2594814 | onair | 씩씩이들의 향연 | 13:54 | 15 |
| 2594813 | onair | 보는 사람도 12시 경기 이불속에 있어야 할거 같 1 | 13:54 | 33 |
| 2594812 | onair | 애니리신 뭔가 오랜만에 보는것같다 | 13:54 | 6 |
| 2594811 | onair | 오늘 경기 몇개해? 4 | 13:54 | 78 |
| 2594810 | onair | 이제 바루스 밴도 픽도 안되네 4 | 13:54 | 108 |
| 2594809 | onair | 페이커도 3본인스킨 가능했는데 까비 그럼 다음 스킨 애니로 만들자 | 13:53 | 26 |
| 2594808 | onair | 모넥톤 차단! | 13:53 | 41 |
| 2594807 | onair | 근데 나도 열두시에 경기 보니까 시차적응 하는 기분임 6 | 13:53 | 124 |
| 2594806 | onair | 아닠ㅋㅋㅋ 현장 분위기 왜케 좋냐 유럽 월즈때 보는기분 ㅋㅋㅋ | 13:53 | 73 |
| 2594805 | onair | 팀리 콜 영어로 하겠지 그래도? 2 | 13:53 | 132 |
| 2594804 | 잡담 | 오너 본인 스킨챔 3개째 4 | 13:53 | 106 |
| 2594803 | onair | 플인 코인 잇음? 8 | 13:53 | 1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