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대전에서 페이커 생일 유니폼 사이즈 교환할 사람 나: L <-> M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4
28일 저녁이나 29일에 교환가능한분
개봉했고, 택은 안뗌, 시착은 했음(포장 비닐은 다 버림)
같은상태거나, 아니면 텍 없더라도 시착만 한 유니폼으로 교환구해요
개봉했고, 택은 안뗌, 시착은 했음(포장 비닐은 다 버림)
같은상태거나, 아니면 텍 없더라도 시착만 한 유니폼으로 교환구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