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난 오늘 일라오이 픽에서 더 즐겜인가 싶었던 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40
시우가 암만 일라오이 잘한다지만 상대 4근접 정도는 되어야 일라오이 뽑았던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 리그 때는 안 나오거든 저럴 때ㅋㅋ
시우가 암만 일라오이 잘한다지만 상대 4근접 정도는 되어야 일라오이 뽑았던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 리그 때는 안 나오거든 저럴 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