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애초에 그정도로 왜저러냐는 글이 많지도않았음 갑자기 해설탓하니까 ??? 하면서 플타기 시작한거지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963583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1 이벤트전인데 왜 그러냐는 반응은 해설에 뭐라한덬들이 봐줬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