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했을까
잡담 분기점은 야스오리신이 적 정글에서 오바친게 분기점이긴해
17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4 | 06.27 | 22,0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3,42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2,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4,550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 25.12.14 | 49,415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1,457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70,76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94362 | 잡담 | 나 이제 줄서러 왔는데 심각한데....? 1 | 11:06 | 103 |
| 2594361 | 잡담 | T1) 땡볕에 비지정석 하면서 입장을 경기 1시간 전에 한다는 게 구라같다 1 | 11:05 | 74 |
| 2594360 | 잡담 | T1) 유튭 영상에서 전캐님 소리 들리던거 이거였낰ㅋㅋㅋㅋㅋㅋㅋ 1 | 11:05 | 82 |
| 2594359 | 잡담 | 비지정석 언제까지임? 2 | 11:05 | 85 |
| 2594358 | 잡담 | 입장 언제 해 3 | 11:03 | 127 |
| 2594357 | 잡담 | 얘네 뭐함 2 | 11:02 | 226 |
| 2594356 | 잡담 | 줄서다 쓰러질거같다 3 | 11:01 | 200 |
| 2594355 | 잡담 | ㅇㄹ 일단 대전역에서 샀어 어때 5 | 11:00 | 261 |
| 2594354 | 잡담 | 오늘 앞경기 뒷경기 합쳐서 티켓팔았어? 7 | 10:56 | 300 |
| 2594353 | 잡담 | 분위기를 보아하니 5 | 10:56 | 379 |
| 2594352 | 잡담 | 므시 준비물 알려준다 6 | 10:55 | 248 |
| 2594351 | 잡담 | T1) 와 남은 비지정석날 다 이런식인가 5 | 10:55 | 337 |
| 2594350 | 잡담 | 아니 이거 12시까지 입장은 가능한가 2 | 10:55 | 126 |
| 2594349 | 잡담 | T1) 톤붕이들아 나 직관 처음인데 오늘 경기 bo5야..?! 5 | 10:54 | 195 |
| 2594348 | 잡담 | 진짜 개힘들다ㅋㅠㅠ 5 | 10:54 | 256 |
| 2594347 | 잡담 | 왜 므시 12시부터 하는거야? 1 | 10:53 | 160 |
| 2594346 | 잡담 | T1) 티원 인스스 도오페페케 출근🍀🍀🍀🍀🍀 21 | 10:53 | 416 |
| 2594345 | 잡담 | ㅇㄹ 이번 축구는 ㄹㅇ 변명 할것도 없네 2 | 10:51 | 194 |
| 2594344 | 잡담 | T1) 대떡승 해주라 티원아 9 | 10:45 | 239 |
| 2594343 | 잡담 | ㅇㄹ 32강 탈락 슬프다 | 10:44 | 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