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좋아 짠 거 좋아 > 존스페이보릿, 올미트
포테이토 피자 좋아하면 아이리쉬 포테이토 강추 감자청크가 사각으로 알알이 있어서 겉이 바삭하고 맛있음
스파이시 치킨랜치도 ㅊㅊ 말그대로 할라피뇨+랜치소스+치킨맛
혹시 토핑없는 치즈 피자 좋아하면 >>식스치즈<< 치즈 세가지 종류 들어간거 좀 짜지만 치즈 좋아한다면 무조거 맛있음
느끼한 거 까르보나라 같은 거 좋아하면 햄머쉬룸! 할라피뇨 추가해서 느끼함을 좀 잡아주는 것도 좋음
그리고 인기메뉴는 아닌데 신선한맛 좋아하면 가든스페셜도 생각보다 되게 맛있다는 거 주변사람들한테 꼭 말해주는 편임
고기가 없고 채소토핑만 들어간 건데 토마토 추가하면 촉촉하고 되게 아삭 신선하게 맛있음 알바할때 밥피자로 자주 만들어먹음
그리고 갈릭소스 난 무조건 추가하는편.. 개인적으로 파파존스는 갈릭소스 맛집이라 생각해
피자 꼬다리 먹는 거 좋아하는 사람 브래드스틱에 갈릭추가ㄱㄱ(기본적으로 갈릭1토마토소스1 주긴함)
개인적으로 씬피자는 추천하지는 않음 반죽을 매장에서 직접 치는 곳이기도 하고 기본 반죽이 맛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