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이 말 고르려고 노력은 하는데
가끔씩 좀 날것 단어 튀어나와서 좀 거슬린다 싶긴 했는데
근데 또 공식해설 생각하면 .. 뭐 그렇게까지 정제해서 말하나 싶기도 해서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까지 엄근진한지 잘모르겠음 나는ㅋㅋㅋㅋㅋㅋ
아예 시즌오프닝이나 레드불 이런 이벤트전도 아니잖슴ㅋㅋㅋㅋㅋ
어쨌든 대회긴해서ㅋㅋㅋ 적당히 해설 톤 잡는거 같은데
해설이 말 고르려고 노력은 하는데
가끔씩 좀 날것 단어 튀어나와서 좀 거슬린다 싶긴 했는데
근데 또 공식해설 생각하면 .. 뭐 그렇게까지 정제해서 말하나 싶기도 해서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까지 엄근진한지 잘모르겠음 나는ㅋㅋㅋㅋㅋㅋ
아예 시즌오프닝이나 레드불 이런 이벤트전도 아니잖슴ㅋㅋㅋㅋㅋ
어쨌든 대회긴해서ㅋㅋㅋ 적당히 해설 톤 잡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