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있는 선수 ㄳㄳ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DK) 쿠폰여러개있다고 여유부리면서 허수만쓰다가 유효기간 오늘까지라 야너네도 얼른뭐사먹어
- 21:58
- 조회 22
- 잡담
-
- 한스사마사마님 여자친구분도 티원사옥왔나본데 ㅋㅋㅋㅋㅋㅋ
- 21:57
- 조회 152
- 잡담
-
- DK) 로투엠 끝나고 경기 안 볼거다 실망 많이 해놓고 딮슬렁거리는 딮붕이들..
- 21:57
- 조회 25
- 잡담
-
- DK) 난 오늘 일라오이 픽에서 더 즐겜인가 싶었던 게
- 21:55
- 조회 87
- 잡담
-
- T1) ㅇㄹ 심심해서 마형이 중계하는 배그대회 틀었어
- 21:54
- 조회 146
- 잡담
-
- DK) 일라오이 이제 함부러 안뽑을거 같아서 좀 기쁘다면
- 21:53
- 조회 119
- 잡담
-
- DK) 와중에 용혁이는 리신이 쿠폰이야ㅋㅋㅋㅋㅋ
- 21:52
- 조회 51
- 잡담
-
- DK) 근데 쿠폰한번에 터는게 나아보인다고하면 미친걸까 ㅋㅋ
- 21:51
- 조회 72
- 잡담
-
- HLE) 한생팝이 내 점심을 정해준다
- 21:51
- 조회 84
- 잡담
-
- 로크 피즈 라이즈←진짜로 쿠폰 2번쓰고 막판은 쿠폰못쓰게된픽같다
- 21:50
- 조회 62
- 잡담
-
- DK) 쇼메는 혼자 쿠폰 쓰게 해주고 어린이 넷은 한번에 쓰게 하는 공평?한 팀
- 21:50
- 조회 65
- 잡담
-
- 큰형만 쿠폰 두장 썼다고 동생들이 봉기라도 일으켰나
- 21:50
- 조회 110
- 잡담
-
- 쇼메님은 쿠폰 두장 쓰셔서 막판 견뎌내셔야했어
- 21:49
- 조회 120
- 잡담
-
- HLE) 아니 여름티 품절 뭐야...?
- 21:48
- 조회 395
- 잡담
-
- 너네 진짜로 제대로된 화를 내고싶으면 솔랭을돌려라
- 21:48
- 조회 75
- 잡담
-
- 근데 라이즈 궁 낚시 진짜 좋았다 궁 하나로 4명이 미드 모임
- 21:47
- 조회 53
- 잡담
-
- 리그에서 야스오세나 하진않을거아냐
- 21:47
- 조회 111
- 잡담
-
- 시우 오늘 15데스인가
- 21:47
- 조회 69
- 잡담
-
- 근데 로키는 저기서도 돌림판인거임 ??
- 21:46
- 조회 207
- 잡담
-
- 딮기 하고 싶은 거 하라고 진짜 하고 싶은 거 하고 쇼버지만 정신 잡으신걸지도
- 21:46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