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BLG) 대대대 뱃지같은거 왜있는건데
- 22:13
- 조회 14
- 잡담
-
- ㅂㄹ 당일치기짐은 가벼운게 최고일까
- 22:11
- 조회 38
- 잡담
-
- ㅇㄹ 요 며칠간 더쿠 여러 방을 돌아다니는데 다들 시비조로 따지고 크게 예민할 글도 아니고 걍 묻는 글에도 이딴 거 왜 물어? 식이어서 왜 이러나 싶었는데 이유를 알았음
- 22:11
- 조회 137
- 잡담
-
- DK) 근데 진짜 확 달라져서 왔으면 좋겠다
- 22:08
- 조회 52
- 잡담
-
- ㅋㅋㅋㅋㅅㅂ 나갑자기 깨진언약진스킨 사라고 호통치는 브리온두명봄
- 22:04
- 조회 101
- 잡담
-
- DK) 시우가 일라오이각을 못보고 뽑았을리는 없다고 생각해서ㅋㅋㅋ 걍 하고싶어픽 같음
- 22:03
- 조회 75
- 잡담
-
- DK) 난 허수의 말은 전적으로 다 맞다고 보는 편
- 22:01
- 조회 174
- 잡담
-
- DK) 쿠폰여러개있다고 여유부리면서 허수만쓰다가 유효기간 오늘까지라 야너네도 얼른뭐사먹어
- 21:58
- 조회 71
- 잡담
-
- 한스사마사마님 여자친구분도 티원사옥왔나본데 ㅋㅋㅋㅋㅋㅋ
- 21:57
- 조회 458
- 잡담
-
- DK) 로투엠 끝나고 경기 안 볼거다 실망 많이 해놓고 딮슬렁거리는 딮붕이들..
- 21:57
- 조회 90
- 잡담
-
- DK) 난 오늘 일라오이 픽에서 더 즐겜인가 싶었던 게
- 21:55
- 조회 144
- 잡담
-
- T1) ㅇㄹ 심심해서 마형이 중계하는 배그대회 틀었어
- 21:54
- 조회 282
- 잡담
-
- DK) 일라오이 이제 함부러 안뽑을거 같아서 좀 기쁘다면
- 21:53
- 조회 178
- 잡담
-
- DK) 와중에 용혁이는 리신이 쿠폰이야ㅋㅋㅋㅋㅋ
- 21:52
- 조회 80
- 잡담
-
- DK) 근데 쿠폰한번에 터는게 나아보인다고하면 미친걸까 ㅋㅋ
- 21:51
- 조회 91
- 잡담
-
- 로크 피즈 라이즈←진짜로 쿠폰 2번쓰고 막판은 쿠폰못쓰게된픽같다
- 21:50
- 조회 84
- 잡담
-
- DK) 쇼메는 혼자 쿠폰 쓰게 해주고 어린이 넷은 한번에 쓰게 하는 공평?한 팀
- 21:50
- 조회 104
- 잡담
-
- 큰형만 쿠폰 두장 썼다고 동생들이 봉기라도 일으켰나
- 21:50
- 조회 170
- 잡담
-
- 쇼메님은 쿠폰 두장 쓰셔서 막판 견뎌내셔야했어
- 21:49
- 조회 165
- 잡담
-
- HLE) 아니 여름티 품절 뭐야...?
- 21:48
- 조회 6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