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타자 치듯이 그대로 새끼손가락 썼는데
손가락 길이/힘 차이가 느껴져서 손가락 하나씩 땡겨서 약지중지검지로 qwe 쓰고 궁 쓸 때만 검지 또 써야하나 싶어짐
근데 해보려니까 또 새끼약지중지가 익숙해서 버벅거리고....
불편함 감수하고 새 지법을 익힐 것이냐 아님 걍 하던대로 할 것이냐 이게 뭐라고 무척 고민중
손가락 길이/힘 차이가 느껴져서 손가락 하나씩 땡겨서 약지중지검지로 qwe 쓰고 궁 쓸 때만 검지 또 써야하나 싶어짐
근데 해보려니까 또 새끼약지중지가 익숙해서 버벅거리고....
불편함 감수하고 새 지법을 익힐 것이냐 아님 걍 하던대로 할 것이냐 이게 뭐라고 무척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