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ㄹㅇ 다 하는 거고 감독이 말도 안 하면 아무리 잘 하는 선수도 가만히 있게 되는 거라는데 그게 먼 재미인지 모르겠음ㅜ
잡담 ㅇㄹ 전술 때문에 걍 서있음청년 되는 거라니까 ㅇㅋ했는데 이러니까 축구라는 종목 자체가 재미없게 느껴짐
541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감독이 ㄹㅇ 다 하는 거고 감독이 말도 안 하면 아무리 잘 하는 선수도 가만히 있게 되는 거라는데 그게 먼 재미인지 모르겠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