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빵 싹쓸러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모든 축구 운을 조편성에 쓴거 같아
- 14:38
- 조회 2
- 잡담
-
- ㅇㄹ 전술 때문에 걍 서있음청년 되는 거라니까 ㅇㅋ했는데 이러니까 축구라는 종목 자체가 재미없게 느껴짐
- 14:37
- 조회 19
- 잡담
-
- ㅇㄹ 근데 진짜 그 스쿼드에 그 꿀조 들어가서 조3위해서 진출하려는게 존나 노양심이긴 하다
- 14:37
- 조회 17
- 잡담
-
- ㅇㄹ 누가 공을 잡아서 전속력으로 30미터 뛰고나서 2시방향을 보면 누가 딱 와있어야 하는거임
- 14:36
- 조회 39
- 잡담
-
- ㅇㄹ 뭐 원래 모든 팀 스포츠가 완전 독박 잘못은 없긴해 ㅋㅋ
- 14:36
- 조회 61
- 잡담
-
- 암베사 스킨이랑 톰 와드에 있는 도란 얼굴 삭제했대
- 14:36
- 조회 119
- 잡담
-
- ㅇㄹ 롤에 비유하면 미니맵도 없고 디코 핑 다 없고 시점도 롤이 아니라 발로 시점으로 경기 하는거임
- 14:36
- 조회 9
- 잡담
-
- ㅇㄹ 선수들 생각하면 32강갔음했는데
- 14:35
- 조회 19
- 잡담
-
- ㅇㄹ 체코전 보면 체코가 고산지대 적응을 못해서 후반에 자기들이 지고 있는데도 못 뛸 정도였음..
- 14:34
- 조회 44
- 잡담
-
- ㅇㄹ 근데 월드컵 관심 많이 없었어서... 이렇게 탈락하면 근래 가장 못한거야?
- 14:34
- 조회 54
- 잡담
-
- ㅇㄹ 뭐가 됐든 홍명보가 제일 문제긴 하네
- 14:33
- 조회 58
- 잡담
-
- ㅇㄹ 디코 핑 없이 롤하면서 갑자기 탑이 혼자서 라인스왑하겠다 바텀오면 탑을 이해해주겠냐고..
- 14:32
- 조회 93
- 잡담
-
- T1) 하 마지막 영상 추천 킹받네 ㅋㅋㅋㅋㅋ
- 14:31
- 조회 149
- 잡담
-
- ㅇㄹ a선수가 앞으로 움직이면 나머지 10명의 선수가 어디로 움직일지를 다 정해야 함
- 14:30
- 조회 81
- 잡담
-
- 아 그니까 디코,핑,채팅 없는 상태에서 롤을 하는 거네
- 14:30
- 조회 165
- 잡담
-
- ㅇㄹ 근데 체코전만큼도 못한건 전술이 바뀐거야?
- 14:29
- 조회 105
- 잡담
-
- ㅇㄹ 축구는 11명이서 하는겜이잖아 자기 포지션 구역 있는 상태에서 전술 없으면 못뛰지
- 14:29
- 조회 24
- 잡담
-
- ㅇㄹ 그니까 롤유법하면 홍명보씨는 선수들한테 똥픽주고 셀프밴카드 쓴다는거 아님?
- 14:28
- 조회 75
- 잡담
-
- ㅇㄹ 축구장 넓이만 봐도 개 넓잖아
- 14:27
- 조회 60
- 잡담
-
- ㅇㄹ 근데 솔직히ㅋㅋ 다른나라 경기 보니까 한국이 떨어지는게 맞다
- 14:24
- 조회 2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