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티는 쿨톤이 맞아
730 5
2026.06.27 08:25
730 5
aVrnrt


ㅋㅋ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8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7,696
공지 알림/결과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할수도?🙄 | MSI BLG & TES 27 25.12.14 48,963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785 잡담 ㅇㄹ 뭐 원래 모든 팀 스포츠가 완전 독박 잘못은 없긴해 ㅋㅋ 14:36 0
2593784 잡담 암베사 스킨이랑 톰 와드에 있는 도란 얼굴 삭제했대 14:36 12
2593783 잡담 ㅇㄹ 롤에 비유하면 미니맵도 없고 디코 핑 다 없고 시점도 롤이 아니라 발로 시점으로 경기 하는거임 14:36 3
2593782 잡담 ㅇㄹ 선수들 생각하면 32강갔음했는데 14:35 10
2593781 잡담 ㅇㄹ 체코전 보면 체코가 고산지대 적응을 못해서 후반에 자기들이 지고 있는데도 못 뛸 정도였음.. 14:34 38
2593780 잡담 ㅇㄹ 근데 월드컵 관심 많이 없었어서... 이렇게 탈락하면 근래 가장 못한거야? 1 14:34 37
2593779 잡담 ㅇㄹ 뭐가 됐든 홍명보가 제일 문제긴 하네 3 14:33 39
2593778 잡담 ㅇㄹ 디코 핑 없이 롤하면서 갑자기 탑이 혼자서 라인스왑하겠다 바텀오면 탑을 이해해주겠냐고.. 3 14:32 75
2593777 잡담 T1) 하 마지막 영상 추천 킹받네 ㅋㅋㅋㅋㅋ 1 14:31 116
2593776 잡담 ㅇㄹ a선수가 앞으로 움직이면 나머지 10명의 선수가 어디로 움직일지를 다 정해야 함 14:30 74
2593775 잡담 아 그니까 디코,핑,채팅 없는 상태에서 롤을 하는 거네 6 14:30 137
2593774 잡담 ㅇㄹ 근데 체코전만큼도 못한건 전술이 바뀐거야? 6 14:29 86
2593773 잡담 ㅇㄹ 축구는 11명이서 하는겜이잖아 자기 포지션 구역 있는 상태에서 전술 없으면 못뛰지 14:29 23
2593772 잡담 ㅇㄹ 그니까 롤유법하면 홍명보씨는 선수들한테 똥픽주고 셀프밴카드 쓴다는거 아님? 2 14:28 72
2593771 잡담 ㅇㄹ 축구장 넓이만 봐도 개 넓잖아 1 14:27 56
2593770 잡담 ㅇㄹ 근데 솔직히ㅋㅋ 다른나라 경기 보니까 한국이 떨어지는게 맞다 7 14:24 227
2593769 잡담 ㅇㄹ 선수가 뭐 해보겠다고 움직이면 다음 경기 선발에서 빼잖아ㅎ 14:24 53
2593768 잡담 ㅇㄹ 축구선수들이 왜 안뛰냐면 쇼츠 5 14:21 334
2593767 잡담 ㅇㄹ 근데 솔직히 선수들 의지 문제 얘기 나올수밖에 없는? 모습들이긴 했음.. 12 14:18 356
2593766 잡담 ㅇㄹ 올리브영 코팩 추천 좀 해줄 롤붕이 구함 4 14:18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