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라이너가 2명임.
글로리, 아레스.
근데 글로리 얘가 지난 번 베트남 리그 승부조작 대거 걸렸을 때 용의선상에 올라왔던 놈임.
자기는 절대 아니고 억울하다면서 방방 날뛰었는데 진짜로 주작범이 맞았음;;
승부조작범 확정이였는데 베트남 명문 구단인 감이 뭘 본건지 몰라도 영입을 진행했고 스플리2 부터 출전함. (심지어 2년 계약임ㅋㅋ)
근데 개쳐못함....
플옵 때도 선발 출전했는데 거하게 싸셔서 아레스가 긴급히 불을 끄려 했지만 결국 패배 패패승승패로 패배 했고 그냥 조용히 끝난 줄 알았는데

띄용... 아레스가 팀을 나가게 됨.
조작범인데다가 개쳐못하는 글로리 안고 죽겠다는 심산 ㅇㅇ

j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