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DK) 아 근데 한판 ㅈㄴ감질맛 난다....
140 1
2026.06.26 20:53
140 1

딮기가 말아주는 롤 더 보고싶은데...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2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할수도?🙄 | MSI BLG & TES 27 25.12.14 48,963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607 잡담 원딜에 챔폭이란 있을 수 없다 생각해서 진짜 다 연습해보는데 01:16 5
2593606 잡담 ㅇㄹ 우리집에서 엄마가 젤 잘 샀다고 꾸준히 말하는게 건조기랑 식세기임 3 01:16 19
2593605 잡담 HLE) 민형이 신드라원딜한다 1 01:15 26
2593604 잡담 근데 ㄷㄷ님의 폼이 언제쯤 돌아올지… 정말루… 마음이 안좋습니다… 1 01:14 88
2593603 잡담 ㄹㅅ 받은거 보면 치지직 슬롯? 선착순은 진짜 아닌 것 같긴해 작년 월즈 ㄹㅋ줄땐 선착순이라고 들었고 9 01:13 103
2593602 잡담 ㅇㄹ 빔프로젝터 쓰는사람? 01:13 13
2593601 잡담 아펠은 레알 순수 어려운거같아 5 01:12 52
2593600 잡담 ㅇㄹ 나도 그래서 아이맥스?도 약간 멀미남 01:12 10
2593599 잡담 ㅂㄹ 근데 탬탬은 언제부터 티원 좋아한거임? 9 01:11 156
2593598 잡담 ㅇㄹ 항상 궁금했던건데 스탠바이미 따라한 저렴이가 삼탠바이미인거? 7 01:10 105
2593597 잡담 ㅇㄹ 뜬금없는데 난 티비는 거거익선 무조건인줄 6 01:08 121
2593596 잡담 ㅌㅌㅂㄹ이랑 ㄹㅅ은 의외다 25 01:05 437
2593595 잡담 BRO) 우리팀 좀 귀엽다 1 01:04 35
2593594 잡담 작년에 치지직 선착순 한명이 ㄹㅋ님아님?? 10 01:01 313
2593593 잡담 ㅇㄹ 지금 사람 많은거같은데 식세기 무조건 거거익선임? 13 01:00 177
2593592 잡담 노페가 중계권 갖는 가장 빠른 방법은 역시 8 00:59 275
2593591 잡담 ㅇㄹ 아니 군것질 잘 안하는데 한번 땡길때 코끼리만큼 먹고 할당량 채워서 2 00:59 43
2593590 잡담 T1) 이리오너라 구독자 애칭이벤트 참여한덬있어? 1 00:59 64
2593589 잡담 용은 선수들이 모함껴서 아레나 돌린것 때문에 혹시 모함…? 하는 썰도 있더라 6 00:57 253
2593588 잡담 내가 알기론 월즈 중계권은 13 00:55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