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3인가구인데 전부 밥 두끼만 먹음 + 다 같이 먹는날이 달에 네다섯번? 12인용이랑 14인용 고민중인데 사실 10-20 차이긴해 근데 12용도.. 다 쓸수있나..?
잡담 ㅇㄹ 지금 사람 많은거같은데 식세기 무조건 거거익선임?
355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성인 3인가구인데 전부 밥 두끼만 먹음 + 다 같이 먹는날이 달에 네다섯번? 12인용이랑 14인용 고민중인데 사실 10-20 차이긴해 근데 12용도.. 다 쓸수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