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자체는 강팀들은 다 맛도리로 함
근데 데프트나 구마나 알잘딱센? 데프트는 신인서폿 많이키워서그런지 구마는 케리아랑 했어서 그런지
옜날에 고스트세나도 그랬는데 뭔가...경기가 쾌적해!
마치 자취방에 건조기들인느낌이야
세나 자체는 비슷한데 에어컨급은 아닌데 뭔가 쾌적하고 시원시원한 그런?
무튼 뻘글입니다만 그렇습니다
근데 데프트나 구마나 알잘딱센? 데프트는 신인서폿 많이키워서그런지 구마는 케리아랑 했어서 그런지
옜날에 고스트세나도 그랬는데 뭔가...경기가 쾌적해!
마치 자취방에 건조기들인느낌이야
세나 자체는 비슷한데 에어컨급은 아닌데 뭔가 쾌적하고 시원시원한 그런?
무튼 뻘글입니다만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