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 칼콮 코이 바탈 (프나틱은 어디갔나요?라는 말은 ㄴㄴ) 이렇게된거같은데자엑이 저기 들어가냐 마냐 좀 아쉬웠어서 바꿔보는거같음작년도 잘할듯 말듯 이런느낌이였어가지고..(그런 바탈은 왜 난리났냔 말도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