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진짜지면안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디코 핑 없이 롤하면서 갑자기 탑이 혼자서 라인스왑하겠다 바텀오면 탑을 이해해주겠냐고..
- 14:32
- 조회 23
- 잡담
-
- T1) 하 마지막 영상 추천 킹받네 ㅋㅋㅋㅋㅋ
- 14:31
- 조회 57
- 잡담
-
- ㅇㄹ a선수가 앞으로 움직이면 나머지 10명의 선수가 어디로 움직일지를 다 정해야 함
- 14:30
- 조회 59
- 잡담
-
- 아 그니까 디코,핑,채팅 없는 상태에서 롤을 하는 거네
- 14:30
- 조회 80
- 잡담
-
- ㅇㄹ 근데 체코전만큼도 못한건 전술이 바뀐거야?
- 14:29
- 조회 51
- 잡담
-
- ㅇㄹ 축구는 11명이서 하는겜이잖아 자기 포지션 구역 있는 상태에서 전술 없으면 못뛰지
- 14:29
- 조회 19
- 잡담
-
- ㅇㄹ 그니까 롤유법하면 홍명보씨는 선수들한테 똥픽주고 셀프밴카드 쓴다는거 아님?
- 14:28
- 조회 54
- 잡담
-
- ㅇㄹ 축구장 넓이만 봐도 개 넓잖아
- 14:27
- 조회 44
- 잡담
-
- ㅇㄹ 근데 솔직히ㅋㅋ 다른나라 경기 보니까 한국이 떨어지는게 맞다
- 14:24
- 조회 199
- 잡담
-
- ㅇㄹ 선수가 뭐 해보겠다고 움직이면 다음 경기 선발에서 빼잖아ㅎ
- 14:24
- 조회 45
- 잡담
-
- ㅇㄹ 축구선수들이 왜 안뛰냐면 쇼츠
- 14:21
- 조회 293
- 잡담
-
- ㅇㄹ 근데 솔직히 선수들 의지 문제 얘기 나올수밖에 없는? 모습들이긴 했음..
- 14:18
- 조회 297
- 잡담
-
- ㅇㄹ 올리브영 코팩 추천 좀 해줄 롤붕이 구함
- 14:18
- 조회 55
- 잡담
-
- T1) 웃는 법 알려주는 차카니와 웃는 연습하는 차카니
- 14:18
- 조회 192
- 잡담
-
- ㅇㄹ 쇼세천하 1 보고있는데 쇼메가 못하는거야 게임이 원래이런거야?
- 14:18
- 조회 135
- 잡담
-
- ㅇㄹ 다른나라 막판에 열심히 뛰는것도 다 정해져 있는 전술이라 가능한거...
- 14:17
- 조회 65
- 잡담
-
- ㅇㄹ 근데 그럼 축구대표팀도 호텔에서 우리처럼 기다리는거야?
- 14:13
- 조회 195
- 잡담
-
- T1) 티원샵 인스스
- 14:11
- 조회 487
- 잡담
-
- T1) 혹시 베캠에 인형굿즈 남은거 있을까?
- 14:08
- 조회 126
- 잡담
-
- ㅇㄹ 젭티에서 월드컵 보고 있었는데 경기 끝나고 나오는 노래 제목
- 14:08
- 조회 20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