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바쌤 Q&A봤는데 피드백 두번 듣는거 어떠냐는 질문도 들어갔었어ㅋㅋㅋ
무명의 더쿠
|
18:36 |
조회 수 392

지금은 좀 익숙해져있고 그만큼 중요한걸 알려주는거니까 최대한 귀 기울여 듣고 어떻게 실전에 적용할지 고민한다고 답변함ㅋㅋㅋㅋㅋ

매번 두번 혼나는 박도현 화이팅ㅋㅋㅋㅋㅋ

지금은 좀 익숙해져있고 그만큼 중요한걸 알려주는거니까 최대한 귀 기울여 듣고 어떻게 실전에 적용할지 고민한다고 답변함ㅋㅋㅋㅋㅋ

매번 두번 혼나는 박도현 화이팅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