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들도 일러 프사 많이 해놔서 신기했음
한국은 프사는 기본적으로 본인 사진 그것도 좀 프로필에 걸맞는 사진을 쓰는 게 일반적인데 중국은 일러를 많이 쓰더라?
그것도 내기준 좀 오타쿠스러운 그림들이라서 신기했음
걍 갓반인 같은데 프사는 오타쿠스러운 그림이고 그랬어
한국은 프사는 기본적으로 본인 사진 그것도 좀 프로필에 걸맞는 사진을 쓰는 게 일반적인데 중국은 일러를 많이 쓰더라?
그것도 내기준 좀 오타쿠스러운 그림들이라서 신기했음
걍 갓반인 같은데 프사는 오타쿠스러운 그림이고 그랬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