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좁아보이는데 어웨이석은 일렬로 되어있어서 맨뒤까지 들릴려면 마이크 크게해야할것 같은데 선수들 시끄럽겠다..
잡담 킨텍스에선 인스파처럼 응원 못 하려나??
22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가 좁아보이는데 어웨이석은 일렬로 되어있어서 맨뒤까지 들릴려면 마이크 크게해야할것 같은데 선수들 시끄럽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