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지방러라 장거리 이동은 확정인데 차몰고 다녀서 인스파가 제일 나음.. 주차도 편하고 대기도 편하고 자리도 많은편이고
잡담 솔직히 인스파는 거리가 먼거 말고는 거의 제일 좋은 공연장이라 인스파 좋아함
16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차피 지방러라 장거리 이동은 확정인데 차몰고 다녀서 인스파가 제일 나음.. 주차도 편하고 대기도 편하고 자리도 많은편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