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요즘 실내페벌 거의 킨텍스에서 해서 개빡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초에 롤이 씹덕겜이라.......
- 17:51
- 조회 14
- 잡담
-
- T1) 티원에 고한다 별일 아닌 공지는 안녕하세요~ T1입니다^^ 할것
- 17:51
- 조회 42
- 잡담
-
- 어제 태윤이 계속 리헨즈 이야기하니까 켈린이 저도 그럼 디아블 이야기할까요 하는거 개웃기다
- 17:50
- 조회 33
- 잡담
-
- 핫게 보고 생각난건데 훌게들 씹덕많은거(부정적의미x) 직업특수성도있는거같애ㅋㅋㅋ
- 17:50
- 조회 46
- 잡담
-
- T1) 나 원래 팝만 보고 공지들? 스킵하거든ㅋㅋㅋ 근데 저건 들어가봄ㅋㅋㅋ
- 17:49
- 조회 83
- 잡담
-
- 와 나 톤붕이도 아닌데 어웨이배치도보고 욕나옴
- 17:49
- 조회 99
- 잡담
-
- 너네 정글 하루라고 아니?
- 17:47
- 조회 103
- 잡담
-
- T1) 지방살아서 교통비도 부담이라 팝업 패스할까 했는데 부모님 서울 스케줄에 동행하는 조건으로 반나절 자유시간 획득했엌ㅋㅋㅋ
- 17:47
- 조회 99
- 잡담
-
- ㅇㄹ 러브버그 날라오는거 무섭
- 17:46
- 조회 31
- 잡담
-
- LPL) 아이지 구장 피셜로 아이지 스플릿3 로스터 확정 ㅋㅋㅋ
- 17:45
- 조회 139
- 잡담
-
- 근데 기본적으로 롤판 선수들 약간의 오타쿠력을 기본 장착하고 있는거 같음
- 17:45
- 조회 146
- 잡담
-
- T1) 안녕하세요로 시작하는 알림에 PTSD 있다고 ㅋㅋ큐
- 17:45
- 조회 92
- 잡담
-
- 비디디랑 쵸비랑 피넛 덕담 다 씹덕은 맞는데
- 17:44
- 조회 184
- 잡담
-
- 편식세나는 ㅆㅂ
- 17:44
- 조회 116
- 잡담
-
- T1) 샤갈 제목 개놀라서 왔더니 다들ㅋㅋㅋㅋㅋ
- 17:43
- 조회 237
- 잡담
-
- 쵸비나 비디디나 피넛이나 은근 오타쿠 같아서 의외임
- 17:42
- 조회 219
- 잡담
-
- 여름스플릿 전에 차우네랑 누렁이네가 대혼란인거같음..
- 17:42
- 조회 53
- 잡담
-
- 근데 생각해보니까 킨텍스 5홀에서 하면 어웨이 팬미는 어디서 할 수 있지....?
- 17:41
- 조회 69
- 잡담
-
- 선수들 생각하면 당연히 가는 게 맞는데 팬들 생각하면 안 가는 게 맞고
- 17:38
- 조회 355
- 잡담
-
- 오늘 쵸비에 대해 알게된 점
- 17:38
- 조회 5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