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가 둥둥섬이라 더 ㅈㄹ맞은건 있지만... 근데 개최장소만 봤을때 인프라가 인스파가 넘사잖아 애초에 리조트+대형 공연장으로 지은거라 비슷한 값 받을만한 자리가 아니라고 생각함
잡담 ㅅㅈㅎ 가는거 어려운건 인스파나 킨텍스나 도찐개찐인데
22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인스파가 둥둥섬이라 더 ㅈㄹ맞은건 있지만... 근데 개최장소만 봤을때 인프라가 인스파가 넘사잖아 애초에 리조트+대형 공연장으로 지은거라 비슷한 값 받을만한 자리가 아니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