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이석 본 순간 그냥 의도가 기분나빠서 가기 싫어짐
무명의 더쿠
|
16:15 |
조회 수 285
주기 싫은데 줘야만 하니 안가느니만 못한 자리만 주는 것도 아니고 뭐야... 나 솔직히 중립석 앞자리 잡을 자신 있는데 잡아도 가기 싫을듯 기분나빠서
주기 싫은데 줘야만 하니 안가느니만 못한 자리만 주는 것도 아니고 뭐야... 나 솔직히 중립석 앞자리 잡을 자신 있는데 잡아도 가기 싫을듯 기분나빠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