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텐스에서 저렇게 사이드는 사실 뭐 제대로 보이지도 않을거라서 너무 짜침. 아무리 홈팀이 어웨이 팬들 챙길 의무는 없다고 해도 적당히 해야지ㅜ
잡담 킨텍스가 아니라 360도 단차 있는 곳이기만 했어도 어웨이석 저런 사이드로 빼는게 이정도로 짜치진 않았을텐데
10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킨텐스에서 저렇게 사이드는 사실 뭐 제대로 보이지도 않을거라서 너무 짜침. 아무리 홈팀이 어웨이 팬들 챙길 의무는 없다고 해도 적당히 해야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