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원을 써서 일산 킨텍스 까지 가서 롤 경기 하나를 본 다음 우리팀 이벤트 응모(당첨확정x) 기회를 가지는게 맞나 싶고..금요일 경기는 가려면 연차 써야하고 토요일 경기는 2경기라 경기 끝나고 집가기 에바라 숙박비까지 생각해야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