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극싸 좌석 앉으면 사이드 전광판은 보이기야하겠지만정작 가운데 무대는 전광판에 가려서 아예 실물이라곤 안보일걸물론 무단차라 뒤로가면 안보이는거야 마찬가지긴한데극싸 앞자리는 또 앞자리로갈수록 구조물 시야방해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