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이랑 같다는 전제하에 어웨이석 가면 팬미 입장 가능인데 경기 내내 시야 별로일거고(가격은 ㅈㅈ홈그랑 동일하게 20만원, 13만원, 11만원일듯 작년에도 타팀 홈그 티켓값이랑 같았음)
시야 좋은 중립석 가면 시야 좋은 대신 20만원 내고 하루 경기 보는데 팬미 미당첨 가능성도 꽤 있고.. 그리고 팬미 자리 랜덤인데 작년에 1000명 팬미라서 팬미 뒷열은 시야 별로였음 그래도 나름 재밌어서 만족은 했는데
아 연차 쓰고 가려고 했는데 킨텍스 시야 어떤지 알아서 고민된다 여기 진짜 가운데쪽이랑 앞열 아님 시야 진짜 별로거든 작년 타팀홈그 생각하면 스크린 중간중간 설치해주겠지만 저 어웨이석이면 그 스크린도 경기 내내 고개돌려서 봐야할 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