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장소가 킨텍스인것도 요새대관빡센거 아니까 글쿤..한건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819365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9 킨텍스에서 저렇게 돈받으려는게 진짜 어이없음ㅋㅋ심지어 타팀팬으로 돈벌고싶어하는 심보가 너무 티나게 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