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런 배치 어웨이 자리 저렇게 주는 곳 진짜 처음 봄
무명의 더쿠
|
15:46 |
조회 수 335
보통은 데칼코마니처럼 반 접으면 똑같은 느낌으로 배치하지 않음?
그래서 어웨이팬들은 중립석이라도 응원석이랑 가까운 곳 잡아서 모여서 응원하고..
보통은 데칼코마니처럼 반 접으면 똑같은 느낌으로 배치하지 않음?
그래서 어웨이팬들은 중립석이라도 응원석이랑 가까운 곳 잡아서 모여서 응원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