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봉응원석이이랑 어웨이석말고 그냥 vip석 r석 s석 이런건 중립석이란걸까? 아님 홈팀석인걸까?
거리도 멀고 홈그라 티켓 가격대도 있는데 내부가 저런 구조면 어웨이석 시야 구릴거라서 중릭석인거면 가운데쪽 노리고 홈팀석인거면 못가니까 어웨이석으로는 안 가고 싶은데 헷갈려서ㅜ
젠봉응원석이이랑 어웨이석말고 그냥 vip석 r석 s석 이런건 중립석이란걸까? 아님 홈팀석인걸까?
거리도 멀고 홈그라 티켓 가격대도 있는데 내부가 저런 구조면 어웨이석 시야 구릴거라서 중릭석인거면 가운데쪽 노리고 홈팀석인거면 못가니까 어웨이석으로는 안 가고 싶은데 헷갈려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