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HLE) 아 둘이 캠에서 사라지는겈ㅋㅋㅋㅋㅋㅋㅋ
614 12
2026.06.26 15:09
614 12

https://x.com/gumageom/status/2070179318312165666?s=46&t=nQQjRRpjq7DqO4eat7iuSg

아 얘네 너무 웃김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123 잡담 솔직히 중앙 통째로 홈응원석=개싸가지 인데 젤 앞블럭은 비싸게 비워놓은게 16:22 0
2593122 잡담 적어도 하나는 알았음 한철 장사할 생각이라는 거 ㅋㅋㅋ 16:22 10
2593121 잡담 티원 홈그랑 가격이 비슷하긴한데 16:22 30
2593120 잡담 저 배치도 솔직히 타팀이어도 욕먹을 배치도인데 2 16:22 40
2593119 onair HLE) 카에고 너무 잘하네ㅋㅋㅋ 16:22 17
2593118 잡담 사실 상상하지도 못한 배치긴 해.. 16:22 24
2593117 잡담 케이팝 친구랑 같이 있다가 가격 보고 친구가 개놀라는데? 킨텍스가 저가격 맞냐고 3 16:21 52
2593116 잡담 아니 어웨이 적어도 이렇게 배치해야되는거 아냐? 7 16:21 169
2593115 잡담 웅<<이 너무 웃김 시발.........뭐하냐고ㅠㅋㅋㅋㅋㅋㅋ 4 16:21 124
2593114 잡담 지들 이름걸고 하는 큰 행사인데 좌석 배치까지 모조리 위임한거면 구단운영하면 안되지 ㅋㅋㅋ 16:20 20
2593113 잡담 숲 매년 오프라인 게임대회도 열던데 좌석 저따구로 짜겠냐고ㅋㅋㅋ 2 16:20 61
2593112 잡담 저 쉴드 논리대로면 ㅈㅈ가 일 제대로 안했단거 아님ㅋㅋㅋ? 6 16:20 140
2593111 잡담 20만원이야? 킨텍스는 1열이라도 그 가격은 아니지 않나 16:20 26
2593110 잡담 Vip뿐 아니라 선예매가 n차에 걸쳐서 있단거 보면 16:20 61
2593109 잡담 차라리 숲한테 좌석표 짜달라고 했으면 저렇게는 안나왔겠다 16:20 21
2593108 잡담 근데 쉴드치는거 진짜 보법이 다르긴하다 1 16:19 80
2593107 잡담 저딴팀이랑 홈그해주는게 잘못된거같다 이정도면... 16:19 34
2593106 잡담 근데 내가 저팀팬이면 응원석 저렇게 둥둥섬 만든 게 더 화날 거 같은데 3 16:19 115
2593105 잡담 숲이야말로 스트리밍 파트너십있는 구단들을 소홀히 할리가 없잖아 1 16:19 41
2593104 잡담 구단 쉴드를 대체 왜 치는 거야 5 16:19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