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플인팀 대전으로 벌써 갔나봐
619 3
2026.06.26 14:28
619 3
칼콥 트위터에 굿모닝대전이라고 올라옴

티저 같은거 미리 찍으려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8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2953 잡담 킨텍스 행사 땜에 구석구석 시야 확인 했었는데 15:48 14
2592952 잡담 단차 있는 경기장이면 몰라도 단차도 없는데 극사이드 15:48 10
2592951 잡담 HLE) 성실하게 낮에일어난 우젱 15:47 11
2592950 잡담 어웨이도 문제지만 젠붕이들 집응석도 중간에 뭐임 15:47 49
2592949 잡담 오늘의 '크로스리저널' 매치업 Team KOR vs Team AME 15:47 14
2592948 잡담 작년 수원 어웨이도 좌석이 좋은 위치는 아니었지만 어웨이니까 뭐.. 하고 갔었는데 15:47 62
2592947 잡담 ㅇㄹ 이 노래 아는사람? 15:47 16
2592946 잡담 근데 저런 배치 어웨이 자리 저렇게 주는 곳 진짜 처음 봄 2 15:46 113
2592945 잡담 킨텐스 시야 궁금해서 서치해봤는데 사이드 앞열이라 그래도 혹시 기대하고갔다가 3 15:46 99
2592944 잡담 ㅇㄹ 라면+김치찜(집밥)vs야채곱창(배달) 5 15:45 18
2592943 잡담 암만 홈그가 남의팀잔치라고해도 .. 좀 대놓고 짱박아놓으니까 별로네 3 15:45 170
2592942 잡담 근데 킨텍스라 vip석이라고 잘보이지도 않아 2 15:45 112
2592941 잡담 킨텍스 의자 그냥 접이식 아냐? 7 15:44 130
2592940 잡담 20만원짜리 1열은 중립석이고 뒷자리는 R금액으로 홈팀석인게 15:44 97
2592939 잡담 어웨이인거 감안해도 저건 진짜 너무하다... 4 15:43 194
2592938 잡담 작년 ㅈㅈ 홈스탠딩은 얼마였는데? 1 15:43 59
2592937 잡담 빂석이 집응석이면 모르겠는데 아니라서 너무 노골적이다... 15:43 92
2592936 잡담 근데 다떠나서 킨텍스인데 저 배치도에 저 가격이 말안되긴한다.. 15:43 48
2592935 잡담 홈뭐시기지만 좀 너무한거 같기도 15:42 106
2592934 잡담 홈팀이 좋은자리 가져갈 순 있는데 같은 사이드라도 앞쪽 2*2로 네블럭 주는게 낫지 않나 1 15:41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