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HLE) 아 난 진혁이가 민형이 갱 오는게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
684 5
2026.06.26 14:24
684 5

저번에 양치하면서 온 것도 웃겼는데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59 09:21 5,6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34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LPL🏆 MSI 노페방 정상운영합니다❤️ | MSI BLG & TES 27 25.12.14 49,415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4586 onair ㅋㅋㅋㅋㅋㅋㅋ12시 경기 다들 뭔가 헤롱헤롱한거같애 13:03 21
2594585 onair 큐베ㅋㅋㅋㅋㅋ용인이형 죽지않았구나! 2 13:02 108
2594584 onair 옵저빙이 참 가리는걸 좋아하네 ㅋㅋㅋ 13:02 41
2594583 onair 왜 시차바뀐 북미팀보다 케리아가 더 졸려보임 13:02 63
2594582 onair 베릴: 이거 너무 무리한거 아니야? 1 13:02 198
2594581 잡담 하는 것도 없는 우리팀은 1군 나와라 13:01 39
2594580 onair 이번 므시 중계 ui 맘에든다 1 13:01 49
2594579 onair 퀴드라고 읽는거야? 8 13:01 132
2594578 onair Ui 적응 안되다가 사실 영화관 비율이기도 해서 13:00 58
2594577 onair 근데 12시경기 낯설긴하다 2 13:00 96
2594576 onair 근데 뭐 케스파컵 정의 자체가 1군경기 아니니까.. 니들이 머 어쩔건데 싶고 13:00 47
2594575 onair 요즘엔 저런 ui가 좋아보이네 12:59 37
2594574 onair 스킨도 크게 알려주넼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ㄱ 1 12:59 87
2594573 잡담 전부 2군으로 나가서 케스파가 불만이라 한들... 12:59 114
2594572 onair 스킨 보여주는 거 좋다 5 12:59 161
2594571 잡담 2026년 므시 ~ 월즈 일정 2 12:58 140
2594570 onair 오른쪽 너무 노딜 같은데 12:58 47
2594569 onair TL이 은근 누웠는데 과연 누워있을 수 있을것인가 12:58 47
2594568 onair 팀리퀴드 너네 픽 (노)틸 (탈)리야 (세)나 라니 무슨의도지 3 12:57 167
2594567 잡담 오프 대전인 거 보면 케스파가 원하는 게 있을 것 같긴 한데 그래서 뭘 할 수 있지의 느낌ㅋㅋ 9 12:57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