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력하게 지는 모습을 보면 화가 안날수가 없긴해
괜히 월드컵 올림픽 이런거 하는거 아니잖아
그걸로 국민들도 즐기고 하는건데
그걸 고인물들 개인의 이득만 생각해서 망치니까 화가 안날수가 없음
우리나라가 진짜 전력자체가 32강 못가는 전력이면 화안내지..
괜히 월드컵 올림픽 이런거 하는거 아니잖아
그걸로 국민들도 즐기고 하는건데
그걸 고인물들 개인의 이득만 생각해서 망치니까 화가 안날수가 없음
우리나라가 진짜 전력자체가 32강 못가는 전력이면 화안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