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ㄹ 세금도 세금인데 다떠나서 실력있는 선수들이
529 3
2026.06.26 13:54
529 3
무력하게 지는 모습을 보면 화가 안날수가 없긴해

괜히 월드컵 올림픽 이런거 하는거 아니잖아

그걸로 국민들도 즐기고 하는건데

그걸 고인물들 개인의 이득만 생각해서 망치니까 화가 안날수가 없음

우리나라가 진짜 전력자체가 32강 못가는 전력이면 화안내지..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1 06.25 23,3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88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56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 🌳SOOP🌳 26-27일 KR VS AMER (Bo1)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1,457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70,7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3118 잡담 케이팝 친구랑 같이 있다가 가격 보고 친구가 개놀라는데? 킨텍스가 저가격 맞냐고 16:21 20
2593117 잡담 아니 어웨이 적어도 이렇게 배치해야되는거 아냐? 2 16:21 70
2593116 잡담 웅<<이 너무 웃김 시발.........뭐하냐고ㅠㅋㅋㅋㅋㅋㅋ 3 16:21 51
2593115 잡담 지들 이름걸고 하는 큰 행사인데 좌석 배치까지 모조리 위임한거면 구단운영하면 안되지 ㅋㅋㅋ 16:20 16
2593114 잡담 숲 매년 오프라인 게임대회도 열던데 좌석 저따구로 짜겠냐고ㅋㅋㅋ 2 16:20 40
2593113 잡담 저 쉴드 논리대로면 ㅈㅈ가 일 제대로 안했단거 아님ㅋㅋㅋ? 5 16:20 110
2593112 잡담 20만원이야? 킨텍스는 1열이라도 그 가격은 아니지 않나 16:20 21
2593111 잡담 Vip뿐 아니라 선예매가 n차에 걸쳐서 있단거 보면 16:20 56
2593110 잡담 차라리 숲한테 좌석표 짜달라고 했으면 저렇게는 안나왔겠다 16:20 19
2593109 잡담 근데 쉴드치는거 진짜 보법이 다르긴하다 1 16:19 64
2593108 잡담 저딴팀이랑 홈그해주는게 잘못된거같다 이정도면... 16:19 29
2593107 잡담 근데 내가 저팀팬이면 응원석 저렇게 둥둥섬 만든 게 더 화날 거 같은데 3 16:19 102
2593106 잡담 숲이야말로 스트리밍 파트너십있는 구단들을 소홀히 할리가 없잖아 1 16:19 37
2593105 잡담 구단 쉴드를 대체 왜 치는 거야 4 16:19 96
2593104 잡담 중립석 선예매하는거면 젠지 멤버십이 먼저 하는거겠지? 4 16:18 100
2593103 잡담 저러고 vip석에 타팀팬 있으면 또 캡쳐해서 커뮤에서 일반인 싸불하실듯 11 16:18 259
2593102 잡담 외주준 회사에 전적으로 맡기는 건 뭐 16:17 77
2593101 잡담 매번 일하는거 보면 돈은 누구보다 벌고싶어하면서 돈버는 무빙을 안함.. 16:17 23
2593100 잡담 좌석배치 저래놓고 어웨이석 아닌곳에 어웨이팀팬 유니폼있다고 개쳐팰 미래가 그려진다 2 16:17 123
2593099 잡담 아니 ㅋㅋ 쉴드가 나온다는 것부터 신기함 2 16:17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