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이랑 체류비 다 지원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소파에 치킨이라도 제공해주는거냐고
- 16:29
- 조회 9
- 잡담
-
- 20.. 아무리생각해도 말안되는 가격이다
- 16:29
- 조회 10
- 잡담
-
- 전광판을 기깔나게 깔아주려고 그러..나?
- 16:29
- 조회 54
- 잡담
-
- vip석 소파라도 놔주면 ㅇㅈ
- 16:28
- 조회 20
- 잡담
-
- 킨텍스 행사와 20만원이 나란히 있다니 월클 내한인가
- 16:28
- 조회 25
- 잡담
-
- 인스파야, 티켓 있으면 방값 40%할인이라도 해주라
- 16:28
- 조회 49
- 잡담
-
- 인스파가 조트인 이유는 그냥 위치 원툴임
- 16:28
- 조회 35
- 잡담
-
- 저 배치도 자리 남을 사이드 어웨이 팀팬들에게 팔아넘기겠단거 같아서 불쾌함
- 16:28
- 조회 81
- 잡담
-
- 인스파 : 위치 개스레기지만 시설은 조음
- 16:28
- 조회 60
- 잡담
-
- 아니 다떠나서 어웨이를 저렇게 한줄로 주는거 처음봄 줘도 2×2던가
- 16:27
- 조회 81
- 잡담
-
- 밑에 제이슨 므라즈 킨텍스 표값이 더 싼거 뻘하게 웃기네
- 16:27
- 조회 69
- 잡담
-
- 인스파는 위치만 아니면 솔직히 체조랑 견주는 공연장인데
- 16:27
- 조회 79
- 잡담
-
- 아니 아이돌도 킨텍스에서 저정도로 팔려면 사쳌끼팔정도는 해
- 16:27
- 조회 70
- 잡담
-
- 인스파랑 킨텍스 비교하는거 자체가 이상한거임
- 16:27
- 조회 121
- 잡담
-
- 근데 진짜 커뮤에서 젠지팬들 등기부등본인가 그거 뗄 때 800원 말고 돈 쓰는 걸 본 적이 없네
- 16:27
- 조회 27
- 잡담
-
- 2025에 수원 로드쇼 보니까 어웨이 팀 좌석 주는 것도 팀마다 좀 다른데?
- 16:27
- 조회 151
- 잡담
-
- 행사 구성도 안 나오고 장소도 킨텍스인데 인스파랑 비교는...
- 16:27
- 조회 19
- 잡담
-
- 진지하게 내 안에서 ㅈㅈ는 ㅈㅇㅅㅁㄹㅈ보다 한참 아래셈
- 16:27
- 조회 47
- 잡담
-
- 인스파랑 킨텍스를 비교하는거도 그렇지만 행사내용도 전자가 더 좋을거같은데
- 16:27
- 조회 11
- 잡담
-
- ㅅㅈㅎ 가는거 어려운건 인스파나 킨텍스나 도찐개찐인데
- 16:26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