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던거 6년 넘은 모델이라 슬슬 바꿔야지..
하고 있긴 했는데 큰 고장은 없어서 걍 썼거든
애플 가격 올렸단 소문 듣고 쿠팡 가봤더니
쿠폰 먹이니까 26만원 차이나서 걍 지름;;;
진짜 가격 무섭게 오른다..
올해 초에 폰 바꿨는데 바꾸길 잘한듯 ㅜㅜ
하고 있긴 했는데 큰 고장은 없어서 걍 썼거든
애플 가격 올렸단 소문 듣고 쿠팡 가봤더니
쿠폰 먹이니까 26만원 차이나서 걍 지름;;;
진짜 가격 무섭게 오른다..
올해 초에 폰 바꿨는데 바꾸길 잘한듯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