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한명이라도 일단 살았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everybody say thank u keria
- 11:27
- 조회 38
- 잡담
-
- HLE) 아 캠이랑 눈 마주칠때마다 너무 웃김 이 사람
- 11:27
- 조회 27
- 잡담
-
- 톰 와드 이제봤는데 왤케 귀엽냐
- 11:16
- 조회 209
- 잡담
-
- 세라핀 예쁘게 뽑혀서 팬아트도 다 예뻐
- 11:15
- 조회 197
- 잡담
-
- HLE) 셋이서 훈제오리 두판을 시켰는데 잠들어서 못 먹은 사람을 위해 한판을 남겨줌
- 11:11
- 조회 288
- 잡담
-
- ㅂㄹ 킥(플랫폼)이 뭐냐면 트위치서 갈라져 나온 해외플랫폼인데 트위치보다 수수료 훨 낮게 떼고 18금+ 달면 도박 중계가 가능함
- 11:09
- 조회 423
- 잡담
-
- DK) 오늘경기도 저번주 했던거처럼 선수들 개인방송도 켜주려나
- 11:03
- 조회 44
- 잡담
-
- ㅇㄹ 최태원 노소영 다음달 선고
- 11:00
- 조회 320
- 잡담
-
- msi 처음 예매해보는데 브레킷스테이지는 다 비지정석인거야?
- 10:58
- 조회 181
- 잡담
-
- HLE) 우리 혹시 므시 예상 경기일이 언제일까...?!!
- 10:53
- 조회 237
- 잡담
-
- ㅇㄹ 다른 나라도 월드컵 경우의 수 하네
- 10:53
- 조회 284
- 잡담
-
- HLE) 마유와 카는 정말 잘 만났다...
- 10:52
- 조회 267
- 잡담
-
- MSI 코스트리밍 명단 늦게 뜨는 이유가 있었네
- 10:51
- 조회 704
- 잡담
-
- HLE) 목숨빵거리는 거 진짜 초딩같다..
- 10:49
- 조회 127
- 잡담
-
- ㅇㄹ 경우의수 ㅈㄴ 구질구질해서 개웃김
- 10:48
- 조회 163
- 잡담
-
- 치지직은 MSI 중계 스머 언제 올려주는거야?
- 10:47
- 조회 150
- 잡담
-
- HLE) 새벽 미원팝 팬아트
- 10:45
- 조회 353
- 잡담
-
- HLE) 첫만남 영상 보면 서로 존댓말하고 난리도 아님
- 10:44
- 조회 202
- 잡담
-
- HLE) 갑자기 인형뽑기 하는 민형이 바라보는 건우가 생각나서 보고 옴 ㅋㅋㅋ
- 10:42
- 조회 228
- 잡담
-
- ㅇㄹ 이거 9개 중에 3개가 동그라미여야 한다는 거지? 빙고 3개가 아니라?
- 10:42
- 조회 4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