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 뜨길래ㅋㅋ근데 밸붕 아냐?
롤 챌린저 전국 300명밖에 안 되잖아부계 생각하면 실제 인원은 그보다 더 적을 것 같은데
서울대는 입학생수 생각하면 생각보다 쉬울 걸
요새는 입시생 인원수 줄어서 더 쉬워졌고
한 15년 전 입시 기준 서울대 가기vs롤 챌린저 해야 그나마 밸런스가 맞지 않나
트위터에 뜨길래ㅋㅋ근데 밸붕 아냐?
롤 챌린저 전국 300명밖에 안 되잖아부계 생각하면 실제 인원은 그보다 더 적을 것 같은데
서울대는 입학생수 생각하면 생각보다 쉬울 걸
요새는 입시생 인원수 줄어서 더 쉬워졌고
한 15년 전 입시 기준 서울대 가기vs롤 챌린저 해야 그나마 밸런스가 맞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