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오타쿠 생활동안 피규어 왜사는지 이해를 못하고살았음
그런데 우리팀 인형이 너무 예뻐서 계속계속 사다가
인형과 유니폼과 티셔츠와 사진들과 기타굿즈를 계속계속 사다가 피규어에 눈뜨고
드디어 애니 피규어까지 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비싸더라ㅋㅋㅋ큐ㅠㅠㅠ어떡하냐ㅠ투잡뛰어서 사야되나
개비싸지만 왕행복함ㅋㅋㅋㅋ
얼른왔으면좋겠다 내 고죠사토루
그런데 우리팀 인형이 너무 예뻐서 계속계속 사다가
인형과 유니폼과 티셔츠와 사진들과 기타굿즈를 계속계속 사다가 피규어에 눈뜨고
드디어 애니 피규어까지 사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비싸더라ㅋㅋㅋ큐ㅠㅠㅠ어떡하냐ㅠ투잡뛰어서 사야되나
개비싸지만 왕행복함ㅋㅋㅋㅋ
얼른왔으면좋겠다 내 고죠사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