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저소음이라 너~무 조용하지 않고 ㄹㅇ 오일파스타 누르는 느낌이라 진짜 진짜 좋음 ,, 나 강경 조약돌파 였는데 목새 만나고 반저소음축 도장깨기 중이야
잡담 ㅇㄹ 저소음 너무 심심하다 싶으면 목새축 써봐
9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반저소음이라 너~무 조용하지 않고 ㄹㅇ 오일파스타 누르는 느낌이라 진짜 진짜 좋음 ,, 나 강경 조약돌파 였는데 목새 만나고 반저소음축 도장깨기 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