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싯팔진짜 인사팀은 사람 아닌줄 아는애들 왜케많냐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06
저희도 직원이에요 시발ㅜㅜㅜㅜㅜ회사돈 받아먹는애들이라구여ㅠㅠㅠㅠ진짜 무슨 악의 무리인줄 알고 날세우고 말 막하는사람 존나많아진짜 왜저래ㅠㅠㅠㅠㅠㅠ
저희도 직원이에요 시발ㅜㅜㅜㅜㅜ회사돈 받아먹는애들이라구여ㅠㅠㅠㅠ진짜 무슨 악의 무리인줄 알고 날세우고 말 막하는사람 존나많아진짜 왜저래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