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근데 나는 기계식키보드 키압이 43g만 넘어가도 타이핑하는데 무리인 것 같더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712509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8 내 손가락이 존나 연약한건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