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0분전에 지겨워서 나갔다 왔는데 ㅋㅋㅋㅋ
익명인거 감안하면 이런 어그로낀 억플이 아예 안올순 없는데
그래도 예전에 비해 꽤 소강이 빨라지는것 같아 (눈치)
예전엔 어그로인거 뻔히 보여도
같이 우르르르 덬몰이 팬몰이 장난아니었는데...
이런 발전 좋다
한 20분전에 지겨워서 나갔다 왔는데 ㅋㅋㅋㅋ
익명인거 감안하면 이런 어그로낀 억플이 아예 안올순 없는데
그래도 예전에 비해 꽤 소강이 빨라지는것 같아 (눈치)
예전엔 어그로인거 뻔히 보여도
같이 우르르르 덬몰이 팬몰이 장난아니었는데...
이런 발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