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나댔단거야 말았단거야 어그로 싸움붙이는 꾼들 글마다 긁댓쓰기 바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한화 마쳌으로 매번 플타서 모를수가 없다는 댓과 작년에 ㅎㅎ팬덤 안이럤는데 올해들어 왜이러지 댓이 비슷한 시간에 보이는ㅋㅋㅋ
835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나댔단거야 말았단거야 어그로 싸움붙이는 꾼들 글마다 긁댓쓰기 바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